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

려 탈모 트리트먼트 본초진

by _로렌스_ 2023. 9. 25.
728x90

려 탈모 트리트먼트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몰 할인 이벤트가 있길래 뭐 살까 찾아보다

려 본초진 트리트먼트 구매했어요.

려 탈모트리트먼트 리뷰하겠습니다.

려 본초진 탈모 트리트먼트

가격 : 14,320원

용량 : 353ml

 

본초진 샴푸도 나오는데 저는 트리트먼트만 구매했어요.

 

 

 

 

본초진 라인은 다른곳에는 없고 아모레퍼시픽몰에서만 구입 가능했어요.

다른 제품은 타사이트에서도 구매 가능한데 본초진은 왜 공홈에서만 구매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 글리세린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에요.

실리콘 오일 무첨가 제품이라 사용감이 가볍다고 해요.

 

 

 

펌핑타입이라 위생적이고 사용이 간편해요.

 

 

 

제형은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제형이라기 보단 린스 제형에 가까워요.

굉장히 촉촉한 제형입니다.

 

두피까지 사용 가능한 트리트먼트라서 사용하기 편해요.

단발머리, 숏컷트 머리는 머리끝에만 트리트먼트 하기 힘든데 려 본초진 트리트먼트는 두피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좋아요.

 

두피에 바르고 1~2분 지나면 살짝 화-한 느낌이 들어요.

멘톨 샴푸 느낌보단 약한 시원함!

민감 두피테스트 완료한 제품이라 민감성 두피도 사용하실 수 있을거예요.

 

사용감은 끈적하지 않고 부드러움!

생각보다 더 좋더라고요.

큰기대 없이 삼성카드 할인 이벤트 때문에 구입했는데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린스 제형, 린스 사용감이라고 보면 될것 같아요.

가볍고 산뜻해서 두피 기름진 분들 사용하시기도 좋아요.

 

사용하면서 탈모에 크게 도움이 되는지는 모르겠고

사용감이 산뜻하고 머리카락도 적당히 잘 케어되는것 같아서 그런대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려 본초진 시카 트리트먼트

려 탈모트리트먼트

두피까지 사용가능한 트리트먼트라서 좋아요.

탈모케어 된다고 하니 열심히 써보려고요.

사용감 산뜻하고 린스만큼 가벼운 제형이라서 여름에 사용하기도 좋아요.

려 본초진 트리트먼트 리뷰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