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후기

by _로렌스_ 2023. 11. 3.
728x90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후기

뱅셀 유전자검사 많이들 하시길래 저도 한번 해봤어요.

매일 오전10시 선착순 100명 무료인데, 저는 며칠 시도해보고 안되길래 포기했어요.

(저는 증권 계좌 가입하고 무료로 신청했어요)

선착순 이벤트는 진짜 1초도 안돼서 다 끝나니까 깔끔하게 포기하고!

미래에셋증권 계좌나 IBK기업은행카드 이용해보시는걸 추천해요.

아니면 유전자 검사권 구매하셔도 되고요!

뱅크샐러드 고객특가로 검사권 구매하시면 55,000원에 63종 유전자 검사하실 수 있어요!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신청하면 이렇게 알록달록 박스가 택배로 도착해요!

배송 일주일 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유전자 검사 보내면 결과를 들을 수 있다니 싱기한 세상이네요!!

 

 

 

1분 안에 끝나는 유전자 검사.

영화에서나 봤던 유전자 검사 저도 해보네요.ㅎ

 

 

 

유전자검사 방법 간단해요.

동봉된 면봉을 꺼내서 양볼 안쪽을 각각 10회 이상 세게 문지르고

작은 용기에 넣고 면봉을 꺾어 부르뜨린 후,

용기 뚜껑을 닫고 박스에 포장해주시면 돼요.

박스째로 반송 봉투에 넣고 동봉된 반송용 스티커 붙인 다음,

뱅크샐러드에 접속해서 자동 반송 접수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설명서가 있으니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돼요!

 

 

반송봉투, 반송용 스티커.

이거 절대 버리시면 안돼요!!!

반송보낼때 꼭 필요함!!

 

 

 

 

나의 숨겨진 파워를 찾아서!

유전자검사를 통해서 자기가 가진 좋은 유전자, 취약한 유전자를 알아볼 수 있어요!

 

 

 

박스 안에는 면봉이 들어있는 기다란 통, 작은 통이 있어요.

긴통에 들어있는 면봉으로 입안을 긁어내고

유전자를 채취한 면봉을 작은통 안에 넣어주시면 돼요.

 

 

 

 

뭔가 비주얼이 전문적인 느낌적인 느낌...

집에서 유전자검사를 할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ㅎ

 

 

 

면봉은 일반적인 면봉보다 표면이 까슬했어요.

그렇다고 양볼을 긁어낼때 불편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면봉은 작은통에 넣고 면봉 기둥 부분은 또깍 잘라주세요!

작은통 뚜껑은 꼭꼭 닫아주시고요.

 

 

 

그렇게 5분만에 완료한 유전자 검사!

박스 그대로 반송봉투에 넣어서 반송스티커 부착하시면 돼요.

반송접수는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하시면 돼요!

 

 

 

 

반송 접수하고 며칠 뒤에 수거했고

유전자검사 결과는 대략 2주 정도 기다렸어요!

 

 

 

유전자 검사를 통해 식습관, 영양, 운동, 뷰티/다이어트, 생활습관까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요!

 

 

 

2주가 지나고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유전자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슈퍼파워는 제가 가진 좋은 유전자이고

하찮파워는 제게 부족한 유전자라고 보시면 돼요.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100분위 기준 등수도 나와요.

저는 포만감 타고난 소식가 유전자가 100명 중 1등으로 나왔네요.

믿을 수 없어...

방금도 야식 먹은 사람 나야나...

유전적으로는 그런데 후천적으로 많이 변한건가;;;

변해도 너무 변했네요.ㅎㅎㅎ

어쨌든 유전자 검사는 참고 정도만 하면 좋을것 같아요.

결국은 실생활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많이 바뀌는것 같아요.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결과 좋은것도 많고 안좋은것도 많네요.ㅎ

유전자케미도 있는데 상대방 유전자랑 공유해서 케미를 볼 수 있어요.

커플, 부부, 친구끼리 해보면 재미있을것 같네요.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후기

한번쯤 해볼만한 재미있는 검사입니다.

참고해서 건강관리를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뱅크샐러드 특가로 구매하면 55,000원이고

카드나 계좌를 만들어서 무료로 받아볼 수도 있어요.

편하신 방법으로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뱅크샐러드 유전검사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