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

오드비 키링 위마켓 예쁜키링추천

by _로렌스_ 2023. 8. 23.
728x90

오드비 키링 예쁜키링 추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1층 위마켓에서 예쁜키링을 발견했어요.

현백만 가면 위마켓에서 자꾸 뭔가 지르게 되네요;;ㅎㅎ

오드비 키티 키티 밤비 깜비 애착 인형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지하1층 위마켓 팝업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8,000원.

가격이 좀 세긴 하네요.

 

네이버 스토어도 있어요.

오드비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찾아보니 제가 구매한 키링 고양이 이름은 올리버냥이네요.ㅎ

 

 

 

고급원단, 방울솜을 사용해서 말랑한 촉감을 가진 제품이라고 해요.

사이즈는 S, L 두가지로 나와요.

저는 스몰로 데려왔어요.

너무 크면 살짝 부끄...ㅎㅎ

 

 

 

사실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꼬리 모양 너무 귀엽죠?

입체감 장난 아니네요!!

 

 

 

등 뒤에 리본도 매달고 있어요.

고양이 컬러, 리본 컬러 전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예쁜게 많아서 뭘 살지 고민 정말 많이 했어요.

 

 

 

발등에 하트!!

너무 귀엽네요.ㅎㅎ

 

 

 

핸드메이드 제품이라서 고양이 표정이 조금씩 달라요!

이런게 핸드메이드의 매력인듯!

 

 

 

손세탁 가능한 제품이라서 오염되면

중성세제, 미온수로 조심조심 손세탁하시면 돼요.

 

 

 

 

고리 컬러도 예뻐요.

노란색 끈, 민트색 고리!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는데 맘&키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였어요.ㅎ

저는 아이가 없지만 엄마랑 아이랑 커플로 하고 다녀도 정말 예쁘겠어요.

 

 

 

오간자 파우치에 포장도 예쁘게 해주셨어요.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핸드메이드키링 고양이키링 애착인형키링

오드비 애착인형 키링 너무 귀여워요.

촉감도 좋고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퀄리티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현대백화점 위마켓 팝업할때 구매하셔도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셔도 돼요.

내돈내산 귀여운키링 리뷰 마치겠습니다.

 

댓글